메종드메르, KBS1 인간극장 장소협찬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-11-21 10:13 조회2,465회 댓글0건본문
2016년 11월 14일~18일 5일간 KBS1 인간극장에서 강원도 양양의 기인인 '김일명-김은희'부부를 다룬 '조선에서 온 그대' 5부작이 방영되었습니다.
강원도 양양의 산 속에 자리 잡은 허름한 집에서 마치 조선시대에서 방금 불시착한 것 같은 한 남자와 그의 아내의 삶을 드려다본 인간극장.
물질주의와 자본주의 하루가 다르게 바뀌는 현시대와는 거꾸로 사는 이들의 삶에서 무엇을 잃고, 무엇을 얻었는지, 행복이란 무엇인지를 다시금 생각해 보게 됩니다.
<사진 : 인간극장 캡쳐>
특히 4부작중 김일명씨의 옛친구들과의 조우씬에서 '메종드메르' 펜션이 촬영장소로 나왔습니다.
메종드메르 펜션 스위트룸인 401호에 김일명씨의 친구분들께 하룻밤을 지내셨고요.
다음날 아침 다시 펜션을 찾은 김일명-김은희 부부가 친구들에게 안부 인사를 건네시네요.
<사진 : 인간극장 캡쳐>
펜션에서 따뜻한 밥과 시레기국으로 아침식사를 대접하고 있는 장면이 화면에 잡혔네요.
곧 친구분들이 다시 고향으로 먼길을 떠나게 되는데 아침 든든히 드시라고 더욱 신경을 썼습니다. ^^
메종드메르는 '따뜻한 집밥'이라는 독착적인 조식 컨셉으로 시레기국과 동치미 등 동절기에 한하여 특별 메뉴로 고객님께 아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<사진 : 인간극장 캡쳐>
이제 식사를 마치시고 다들 떠날채비를 하시고 메종드메르 펜션을 나오시고 계시네요.
발걸음이 무겁고 아쉽기만 합니다.
<사진 : 인간극장 캡쳐>
떠나시기 전에 김은희씨의 하모니카 연주에 맞춰 다들 빙글빙글 돌며 춤사위로 작별인사를 고합니다.
<사진 : 인간극장 캡쳐>
떠나기전 메종드메르의 상징인 '범선' 앞에서 기념 촬영도 잊지않고 찰~칵!
<사진 : 인간극장 캡쳐>
친구들을 떠나보내는 시간...
추적추적 내리는 겨울비가 내렸는데요, 김일명 씨의 눈가도 금새 겨울비와 함께 촉촉해 집니다.
<사진 : 인간극장 캡쳐>
잠시나마 친구들과의 시간을 보내며 옛 추억을 떠올리고 웃고 떠들었던 시간을 뒤로하고
김일명-김은희 부부는 이제 다시 산 속 조선시대의 삶으로 돌아갑니다.
<사진 : 인간극장 캡쳐>
KBS1 인간극장
'조선에서 온 그대'
2016년 11월 14일~18일 5부작
<사진 : 인간극장 캡쳐>
2016년 11월 14일~18일 인간극장 5부작 '조선에서 온 그대'
#김일명 #강원도 기인 #메종드메르 펜션 #인간극장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